본문 바로가기

알뜰신잡/넷플릭스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가장 저렴하게 이용하기)

한창 코로나 사태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시점에 넷플릭스는 빛과 같은 존재이다.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는 이 상황에서 넷플릭스만큼 효율적인 놈도 없다지. 예전에는 넷플릭스 컨텐츠가 볼 게 생각 보다는 없었는데 최근에 한국 드라마나 예능이 넷플릭스와 손을 잡고 나오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다시보기용으로도 넷플릭스를 이용할만한 이유가 생겼다. (예를 들어 이태원 클라쓰라던지..ㅎㅎ)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는 다다익선이다. 혼자 넷플릭스를 결제해서 보는 것 보다 여러명이 모여서 본다면 더 적은 돈을 내고도 똑같은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넷플릭스는 크게 3가지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식/스탠다드/프리미엄으로 한 달 이용요금이다. 넷플릭스 시청하는 사람이 한명이라면 베이식을 신청하면 되지만 웬만하면 사람을 더 모아 스탠다드 혹은 프리미엄으로 듣는것을 추천한다.

베이식은 한명만 들었을 때의 요금제이다. 9500원으로 적지 않은 가격이다.

스탠다드는 커플 혹은 친구들이 신청하면 좋을 요금제이다. 2명이서 동시접속해서 볼 수 있으며 1인당 6000원꼴이다.

프리미엄은 가족 혹은 여러친구들이 모여 신청하면 이득인 요금제이다. 4명이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며 1인당 3625원으로 1인으로 고려하였을 때 가장 저렴한 요금제라 할 수 있다. 한달에 삼천원대로 고퀄리티의 영화와 드라마 및 예능을 볼 수 있다는 것은 큰 이익이라고 할 수 있다. 4명을 모아서 프리미엄 시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계정설정

혼자 넷플릭스를 시청할때는 상관없지만 두명이상이 넷플릭스를 시청하게되면 기록이 남는다. 즉, 내가 시청했던 모든 영상들이 함께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다 보여진다는 뜻이다. 이렇게 내가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 공유되기 싫은 사람들은 계정관리를 통해 따로 관리할 수 있다. 즉 나만의 계정을 만드므로써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분리하여 나만의 넷플릭스를 온전히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바로 프로필 추가만 하면 된다. 프로필 추가를 하여 나만의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 후 나의 계정으로 들어가 시청하면 된다. (단 내 계정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는 없으므로 다른 사람이 내 계정으로 들어갈 수는 있다)

 

처음 이용한다면 무조건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 것!

 

 

넷플릭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당장 요금제를 결제할 필요는 전혀 없다. 한달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본인 이메일을 작성하면 한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해보고 요금제로 변경해도 늦지 않다. 단, 한달 전에 해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연장되니 해지할 것이라면 그 전에 꼭 해지도록 한다. 해지는 넷플릭스 멤버십해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지 방법이 굉장히 간단하니 두려워말고 한달 무료 이용을 꼭 해보길 바란다.

https://www.netflix.com/n/6TH6FHD3-2

 

저도 Netflix에 가입했어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www.netflix.com

 

넷플릭스 시청 후기

넷플릭스를 1년정도 넘게 돈을 내면서 시청하고 있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정말 추천한다. 원래 돈내고 TV다시보기 같은건 절대 안했는데 넷플릭스만큼은 돈낼값어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양질의 작품들이 많으며 넷플릭스 자체제작한 드라마나 영화들이 괜찮은 작품들이 많다. TV는 LGU+ 사용하는데 거기 넷플릭스가 있어서 더할 나위없이 넷플릭스 시청환경이 좋다. 

 

관련글

아이폰 넷플릭스 자막 설정하기(+아이패드도 가능)

 

아이폰 넷플릭스 자막 설정하기(+아이패드도 가능)

아이폰으로 넷플릭스를 시청할 때 자막이 거슬렸는데 귀찮아서 그냥 보다가위와 같이 영화관처럼 자막 설정 하는 법을 알게되었다! 아이폰에서 바로 설정할 수 있고, 한번 설정만 해두면 쾌적하게 넷플릭스 이용..

nezzii.tistory.com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법(아이폰/안드로이드/PC 포함)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법(아이폰/안드로이드/PC 포함)

넷플릭스를 보다보면 시청기록이 남는다. 혼자 넷플릭스를 시청하면 내가 뭘 보던 크게 상관이 없지만 여러명이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내가 무엇을 시청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을..

nezzii.tistory.com